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아이코스 호환기 등장 Ecig2.0

최근에는 아이코기 호환기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최근에 소개드린 히트스틱(히츠)를 30-40모금 피울수 있는 Titian2라는 것도 있었고, Ecig 2.0이라는 것도 있었습니다.Titan2는 제가 구입신청을 해놓았습니다. 도착하면 리뷰를 하겠습니다.
이중 Ecig2.0이 제손안에 들어와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빌린것입니다.)뭐니뭐니 해도 Ecig2.0의 특징은 아이코스와 비슷한 가열블레이드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상자는 그리 크지도 않고 심플합니다.


부속품
부속품은 본체, 설명서, 청소용 면봉, USB케이블, 품질확인서(품질확인서 같은것은 100장 들어있어도 못믿겠습니다.중국제는...)

크기비교, 오른쪽이 무연군 K타잎입니다.

본체는 3개로 분해됩니다.
이건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본체가 3개로 분해가 되서 가열블레이드를 쉽게 청소할수 있습니다.교환도 가능하다는 얘기겠죠?아래부분이 배터리니깐 배터리로 전체를 교환하면 교환이 가능하겠고...쉽게 분해가 가능하게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포인트는 바로 가열블레이드입니다.아이코스의 그것과 흡사하죠?아니, 똑같은거 같은데...
스티커 이미지
잠깐!! 동영상을 보시죠.
보셨나요? 열선부분이 아이코스는 단면인데 반해, 이 가열블레이는 양면(兩面)입니다. 감탄1.
근데 왜 이런 설명은 없었던거지... 이게 상당히 중요한것 같은데...Ecig2.0의 특징입니다.고루 가열이 되겠죠?
참 구분하기 힘든부분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아래의 블레이드 사진을 자세히 보면(엄청 확대해 놓았습니다.)보면, 좀 투명하게 보일지 모르나 실은 투명한게 아니라, 앞부분이 반사되서 그렇습니다.무슨 얘기일까?블레이드에 코팅이 되어 있어 반짝거립니다.감탄2.
자동차로 치면 폴리마광택 비슷하게....먼지나 더러움이 쉽게 부탁되지 않죠? 비슷하게 되어 있습니다.아이코스의 블레이드는 광택이 없어서 쉽게 담배의 더러운것이 달라붙거나 하는데. 잘 달라붙지 않습니다. 하지만, 담배잎은 잘 안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져보면 반짝반짝 광택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전원을 넣고 한10-20초정도면 연기가 모락모락납니다.흡입을 하면 아이코스를 넘어서는 연기량...
스티커 이미지
놀랬습니다. 무척 무화량이 많습니다.감탄3.하지만, 좀 주의 해야할것은 밑에 사진입니다.2번 테스트했는데 결국 담배잎 자체는 그렇게 연소되지는 않았습니다.그렇다면? 그연기는 글리세린이 전부 한번에 증발해 버린것 같습니다.히트스틱이 건조한 상태가 되었습니다.(상태에따라서는 검게 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조금 문제가 되는 부분은 가열되는 쪽부분은 온도가 60도이상 올라갑니다.제가 측정하면서 온도가 좀 내려갔는데 그래도 57도 입니다.뜨거움을 느낄 정도 입니다.
밑의 사진을 보시죠!커버를 넣지 않은 상태에서 히트스틱(히츠)를 넣었을때의 모습입니다.히트스틱을 어디까지 넣느냐를 표기해 놓지 않아서, 밑부분까지 넣게 되면 사진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밀착이 된상태로는 당연히 공기의 흐름을 막아서 흡입이 힘들게 됩니다.흡입이 안좋다고 살짝 히트스틱(히츠)를 가열중에 뽑거나하면 담배잎만 본체에 남습니다.주의 해야할점 같습니다.
그리고, 히트스틱을 너무 깊숙하게 넣으면 잘 빨리지 않습니다.개선되야될 점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공기의 순환을 원활히 하기에는 위의 화살표부분에 구멍을 뚫으면 개선되리라 생각됩니다. 구입하셔도 해보실분은 해보시던지...0.5mm정도의 드릴로...(너무크면 오히려 공기량이 많아서 실패합니다. 한개씩 구명뚫으면서 하시던지..)좀 기술이 필요합니다.
제가 구입한 것이 아니래서 mod할수가 없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좀 작습니다.Ecig 2.0 : 680mAH 무연군 : 780mAH특이하게 자동 클리닝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자동클리닝모드라며 수동으로 움직여줘야하네...)
다피운히트스틱을 아이코스에서 피우면 어떨까요?
피워봤습니다!!마치, 흡혈귀 영화에서 피를 다빨려 해골만 남은 인간을 연상하게 하는 맛입니다.연기도 없고, 니코친도 못느끼겠고...
이런 느낌..무슨 느낌인지, 참 느끼시기 힘들죠?





설명서에는 한번 충전으로 12개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만, 중국제품은 어디까지 진짜인지 몰라서...실제로는 8-10개피정도라고 생각하면 무난할지...일본어 설명을 보면 역시 8-10개치라고 씌여져 있습니다.흡연시간은 3분30초정도(모금수와는 관계없는것 같습니다. 시간만..)
단점배터리 교환도 안되서 이부분은 좀....잘빨리지 않는다는점

담배잎이 위의 사진처럼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블레이드도 분해되는것 같은데...분해되면 아이디어는 좋은것 같습니다만...


부속품
왜 클리닝면봉이 저렇게 긴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중국은 젓가락도 길어서 그런가?

인터넷상에서 구입한 사람들의 평판을 보면, 좋을줄 알았지만, 의외로 낮습니다.하지만, 사용상의 느낌은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다는 것이었고, 맘에 들었지만, 금새 고장이 났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세라믹블레이드가 1개월만,3일만에 파손됐다는 얘기도 있고.
제가 보기에는 결코 나쁘지 않은 제품입니다. 제대로 기능만 된다면, 연기량에 처음에 감동했을정도 니깐요. 본체가 너무 뜨거워진다는거, 블레이드를 자주 만지지만 않는다면(청소는? 왜 그걸 나한테 물어!!  가정부에게 시키던지...) 나쁘지 않은 상품입니다.아이디어도 좋은데, 전지는 왜 교환이 안되게 했는지...근데, 교환전지(? 본체?)는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업체 판매 가격은 60,000원 정도 입니다.

아마존 평판 참고왜 꼭 히트스틱을 피우려고 하는지...아이코스도 아니면서, 히트스틱자체가 90%유해물질CUT이 아닌데...아이코스가 인기가 많다 보니깐 점점 이상한 곳으로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댓글

  1. If you are just getting started, smok t-priv mod is definitely the best choice. Besides smok t-priv kit has absolutely amazing flavors, produces lots of vapor, has a great battery, is extremely convenient to use. Shipping is fast and vapesourcing customer service is friendly. Nothing bad to say.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