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와 Q타잎을 병용하여 사용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입니다.아시다시피 아이코스는 가열블레이드가 직선으로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무연군은 히터가 "o"상태로 되어 있습니다.담배잎에 접하는 부분의 면적이 좀틀립니다.
전 지금까지 아이코스로 먼저 피우고 2번째피울때 무연군을 사용하곤 했는데 오늘 우연히 무연군으로 먼저 피우고 아이코스로 2번째피우니 연기도 그렇고, 아이코스를 먼저피울때보다 나은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전 지금까지 아이코스로 먼저 피우고 2번째피울때 무연군을 사용하곤 했는데 오늘 우연히 무연군으로 먼저 피우고 아이코스로 2번째피우니 연기도 그렇고, 아이코스를 먼저피울때보다 나은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무연군Q타잎으로 먼저 피우고, 아이코스로 피우고 난상태인데,오른쪽 사진은 아이코스만으로 피운상태 아이코스가지고 계신분은 많이 낯이 익죠?왼쪽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담배잎이 좀 지저분하게 되어있습니다.2번 피웠으니깐...
히트스틱(히츠)으로 히터의 모양이 틀린 제품을 사용하실때에는 히터(또는 블레이드)의 면적이 적은제품부터 사용후 넓은 제품을 사용하시면 좀더 히트스틱(히츠)를 오래 즐기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히트스틱(히츠)으로 히터의 모양이 틀린 제품을 사용하실때에는 히터(또는 블레이드)의 면적이 적은제품부터 사용후 넓은 제품을 사용하시면 좀더 히트스틱(히츠)를 오래 즐기실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