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한 무연군(일반담배버젼)의 조정이 끝나 다시 제 품으로 돌아왔습니다.마우스피스를 하나더 끼워서 주셨네요.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다시 하겠습니다.알기쉽게 하기 위해서 처음에는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해 드렸는데(아이코스 짝퉁은 몇개소개해 드린바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전혀 틀린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제가 오해를 해서 개발자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상당히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 만든제품이라는 인상이었습니다.모P전자제품 대기업에서 설계를 하시던 분이 퇴직하여 4년전부터 만든제품이라합니다.지금은 대량생산에 들어갔지만, 처음에는 개인이 만들면서 퇴직금을 투자하여 약1억7천만원으로 이제품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4년전부터 연기가 나지 않는 이 무연군을 만들어 시판을 했는데 빛을 보지 못하고, 월에 몇개 판매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코스가 인기를 누리고 있어서 비슷한 방식인 이무연군이 빛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현재 별도비용으로 9000만원을 들여 해외(미국,EU등)에 특허출원3건을 한상태라합니다.일본국내에서는 4건의 무연군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아이코스와 특허부분중 겹치면 안되겠죠?)현재는 판매수가 증가하여 제품생산도 외주로 하여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개발자분은 정말 노력하시는 분같습니다.
무연군의 특징은종류에 따라 좀 틀리겠지만, 기본은 무연(無煙) 연기가 나지 않습니다.
연기없이 담배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아이코스처럼 글리세린을 사용한 수증기가 나오지 않습니다.일반담배를 그대로 무연으로 피우다보니깐, 연기없이 피우는것에 대해 조금 뭔가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질문을 해보니 그런 이유때문에 전자담배의 액상을 사용할수 있는 뭐라하더라 아토마이져(?)가 첨부되어 있습니다.그냥 액상만으로 액상용 전자담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상당히 좋은점!!)냄새도 거의 없어,공기도 오염시키지 않고, 손이나 옷에 냄새가 베지 않습니다.(이점은 아이코스와 비슷합니다.)
연기가 나지 않아서 좀 심심하신분들은 액상을 넣고 즐기신다면 아이코스의 연기량부족과 흡연시간부족은 충분히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흡연가능한 시간은 5분정도이고,부류연이나 일산화탄소의 발생도 거의 없다고합니다.한번 본체충전으로 피울수 있는 담배개피는 5개에서 12개(아토마이져를 사용안할경우)
아이코스에 관해서도 많은 연구를 하고 계신듯 했습니다.그래서 아이코스와 같이 온도는 일정온도를 올라가지 않게 만들어 유해물질을 차단했습니다.
무연군의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다시 하겠습니다.알기쉽게 하기 위해서 처음에는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해 드렸는데(아이코스 짝퉁은 몇개소개해 드린바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전혀 틀린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제가 오해를 해서 개발자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상당히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 만든제품이라는 인상이었습니다.모P전자제품 대기업에서 설계를 하시던 분이 퇴직하여 4년전부터 만든제품이라합니다.지금은 대량생산에 들어갔지만, 처음에는 개인이 만들면서 퇴직금을 투자하여 약1억7천만원으로 이제품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4년전부터 연기가 나지 않는 이 무연군을 만들어 시판을 했는데 빛을 보지 못하고, 월에 몇개 판매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코스가 인기를 누리고 있어서 비슷한 방식인 이무연군이 빛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현재 별도비용으로 9000만원을 들여 해외(미국,EU등)에 특허출원3건을 한상태라합니다.일본국내에서는 4건의 무연군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아이코스와 특허부분중 겹치면 안되겠죠?)현재는 판매수가 증가하여 제품생산도 외주로 하여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개발자분은 정말 노력하시는 분같습니다.
무연군의 특징은종류에 따라 좀 틀리겠지만, 기본은 무연(無煙) 연기가 나지 않습니다.
연기없이 담배를 즐길수가 있습니다. 아이코스처럼 글리세린을 사용한 수증기가 나오지 않습니다.일반담배를 그대로 무연으로 피우다보니깐, 연기없이 피우는것에 대해 조금 뭔가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질문을 해보니 그런 이유때문에 전자담배의 액상을 사용할수 있는 뭐라하더라 아토마이져(?)가 첨부되어 있습니다.그냥 액상만으로 액상용 전자담배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상당히 좋은점!!)냄새도 거의 없어,공기도 오염시키지 않고, 손이나 옷에 냄새가 베지 않습니다.(이점은 아이코스와 비슷합니다.)
연기가 나지 않아서 좀 심심하신분들은 액상을 넣고 즐기신다면 아이코스의 연기량부족과 흡연시간부족은 충분히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흡연가능한 시간은 5분정도이고,부류연이나 일산화탄소의 발생도 거의 없다고합니다.한번 본체충전으로 피울수 있는 담배개피는 5개에서 12개(아토마이져를 사용안할경우)
아이코스에 관해서도 많은 연구를 하고 계신듯 했습니다.그래서 아이코스와 같이 온도는 일정온도를 올라가지 않게 만들어 유해물질을 차단했습니다.
무연군의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일반담배를 넣고 사용하는 K_5 Type(일반담배형)
일반담배의 롱사이즈를 사용하는 L_2Type(일반담배 롱형)
아이코스 힛스틱을 본체없이 사용하는 I_1 Type(아이코스형)
푸룸텍용 P_1 Type(푸룸텍형)
제가 구입한것이 일반담배를 넣고 사용하는 K_5 Type입니다.아이코스의 단점인 흡연 시간인 시간이 짧고(14번정도 흡입하거나 5분이 지나면 끝), 본체를 충전하고 홀더도 충전해야하는 번거로움, 흡연의 만족감등이 문제가 되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무연군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아이코스를 가지고 있는데 구입한 이유는 일반담배를 전용담배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점 때문에 일반담배용을 구입했습니다.
제게 다시 돌아온 예전에 문제가 되었던 점은 해결이 되었습니다.내장 프로그램을 변경할때 역시 온도가 조금 낮게 설정이 된게 문제였다고 합니다. 약20도정도 낮게 설정이 되었다고 하던군요. 온도가 재설정되고 실험을 해보니 이전보다 휠씬 다르다는걸 알수 있었습니다.
아이코스와 크기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작습니다.온도 조절이 4단계로 조절이 됩니다.아이코스와 마찬가지로 청소를 할때는, 히터(아이코스는 가열블레이드)를 빈상태로 열을 가하여 청소를 하는 방식입니다.특별히 청소도구 같은건 들어있지 않네요.
흡연하는 방법은 4가지인데. (기본은 공기가 오염되지 않고 냄새가 없습니다.)1.전자담배로 액상만을 사용하는법2.일반담배를 넣고 전용 마우스피스로 흡연하는법(이마우스피스는 특수한게 아닙니다. 다이소에서 팔고 있습니다.) 일반담배 필터의 반대편으로 흡연하는 방법입니다.3.아토머이져를 사용해서 일반담배와 함께 피우는법4.마우스피스없이 일반담배의 필터를 사용하는법
이번기회에 개발자분과 많은 얘기도 하고, 다음 상품의 소식도 들었습니다.아무리 아이디어가 좋은 상품이래도 우연과 운이 겹치지 않으면 히트치기 힘들다는 얘기를 했습니다.히트치거나 유명해 지려면 무슨 도화선이 있어야겠네요.펜파인아포아포펜의 피코타로도 쟈스틴비버가 한마디 하지 않았다면 그렇게 히트치진 않았겠죠?CM때문에 둘은 처음 만나게 되어 피코타로가 고맙다는 얘기를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