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연군 Q타잎에 관하여

한가지 주의점 알려드립니다.
제가 Q_1타잎(이하 Q타잎)으로 히트스틱(히츠)를 연속해서 뽑지 않은상태에서 두번가열해서 피운적이 있었는데 몇번에 한번은 담배잎이 히터에 걸려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내부가 건조해져서 그대로 내부에 담배잎이 고정되 그런 경우가 생긴것 같습니다.
혹시 두번피우시는 분들은 한번빼고 다시 끼워서 피우시기 바랍니다.

담배잎이 히터부에 걸렸을때는 첨부된 드라이버로 나사를 분해합니다.
 
히터에 닿지 않게 담배잎을 제거합니다. 첨부된 드라이버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다시 조립하실때에 주의하실점은 커버부분에 홈이 파여 있어 본체로 밀어넣을때 밀착하게 되어있습니다. 커버가 위로 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조립이 된모습입니다. 커버가 본체 밑으로 들어가 밀착된걸 알수 있습니다.
제가 무슨 무연군 직판도 아니지만, 제글을 보시고 사신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고 올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연군 Q타잎 vs K타잎 vs 아이코스

어느쪽이 많이 주문이 들어오나 해서 좋합해 봤더니 K_5타잎 쪽이 주문이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Q_1타잎이 많을줄 알았는데 예상밖입니다.   두종류의 무연군은 크기가 비슷합니다.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후기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예전에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한 무연군(일반담배버젼)의 조정이 끝나 다시 제 품... likestow.blog.me ● 무연군( K_5타잎 )에서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의 멘솔과 같은 맛을 즐기시려면 일반 맨솔담배(귈연이라고 하나요?)와 액상(맨솔이면 좋습니다.)을 같이 넣고 피우시면, 아마도   아이코스에서 부족한 부분은 상당히 해결 되리라 생각됩니다. 1. 니코친양 이라든지... 2. 피우는 시간 이라든지... 3. 일본사람이 만든거라 작게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무연군은 소형이라   상당히 작은편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 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 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 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 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코스 블레이드파손은 새것으로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좀 쇼크입니다.!!! 한국인을 봉으로 하나봅니다. 일본에서는 2번교환한 사람도 있는데... 몇개의 아이코스 호환기를 소개해 드리면서,  무연군은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걸 느낍니다. 물론 아이코스가 제가 보기엔 가장 잘만들어져...

무연군 가격인상

많은 분들이 무연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 을 구매하신분들의 평판도 좋은편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 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배터리를 제거하면, MUENNN KUNN이라는 영어뒤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개발자분이 가격을 올린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확인해 보니 이미 가격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 )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무연군 일반담배용 K타입 구매후기

무연군을 구매하신분으로부터 구입후기가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무연군(?) 도대체 어떻길래? 이렇게 생각하시분이 계실것 같아서 구매하신분이 주신 구매후기를 공개합니다. (물론 허락을 받고 공개해드립니다.) 허락주신분 감사드립니다. 구입하신건  K_5 type 입니다. 무연군 K타잎을 구매생각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구매하실분은  [공지]에 무연군 구매대행 가격공개 를 참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