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정보가 들어왔습니다.무연군 Q type이 나왔다고 합니다. Q는 무슨뜻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이상품은 일반담배는 피울수 없는 타잎인것 같습니다.일반담배도 피우고 아이코스 히트스틱도 피울수 있는걸 만들면 대박일텐데..오죽하면 제가 무연군 K 5 type에서 아이코스 히트스틱(히츠)를 피울수 있는 아답터를 만들었겠습니까...
Q type의 특징은 아이코스용의 히트스틱을 아이코스없이 무연또는 유연으로 피울수 있는 상품입니다.가격은 아이코스의 1/3가격입니다.
Q type의 특징은 아이코스용의 히트스틱을 아이코스없이 무연또는 유연으로 피울수 있는 상품입니다.가격은 아이코스의 1/3가격입니다.
개발자분 여러상품 개발하시고 있는것 같습니다.바이브기능도 탑재되어있다고 합니다.신형아이코스를 많이 쫓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일반담배는 피울수 없고, 아이코스용 히트스틱을 유연모드(아이코스처럼 연기가 나옵니다. 무연군인데?)무연모드(연기없이 이기능은 예전의 K 5type와 같은 것 같습니다.한번 주문해 보기로 하겠습니다.물건 도착하면 테스트하여 자세하게 올리겠습니다.홈페이지에 나온 기능을 종합해보면
1.유연,무연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흡연가능한 장소에서는 아이코스와 같이 연기가 나오고 흡연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보다는 연기의 양(量)이 적다고합니다.(개발자가 비흡연자라서 그렇다는 군요.. 요건 이해가 안감...)금연장소에서는 무연모드로 바꾸어 연기를 내지않고, 타인에게 들키지않게(?)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손안에 쏙들어가는 사이즈라고 합니다.
2. 1회의 충전으로, 유연모드인 경우 가열조건에 따라 10개피의 히트스틱(히츠)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본체에 넣고 사용하는 타입이라 아이코스 처럼 일일이 충전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10개피 피우면 본체를 충전해야 하는데....음?)무연모드에 관한 설명은 없군요.
3.충전지는 착탈식이라고 합니다. (이건 좋은 점이네요. 여분의 전지를 하나를 더 구입한다면 한갑을피울수 있다는 얘기다 되네요. 건전지를 들고 다닌다...음... 상상에 맡기겠습니다.)리튬이온전지를 사용하는데 약500회정도 충전수명을 가지고 있고, 전지만 교환한다면 본체를 그대로 사용할수 있어 아이코스보다 유리하다고 합니다.충전지 착탈이 가능하므로 항공기내의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히터와 리튬이온전지가 일체로 되어있는 기기는 위험물로 취급되어 기내 반입도 안되고, 맡길수도 없다고 합니다. 항공법, 국제민간항공기간의 규칙이라합니다.(요건 그냥 해석해 놓았지만, 아이코스를 기내로 못가지고 들어가나? 모르겠습니다. 저도 아이코스를 기내로 가져가본적이 없어서...)
4. 히트스틱(히츠)이 삽입되는 부분 즉, 가열히터부분은 분해하여 청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어떤 식으로 분해하는지에 대해서는 잘모르겠습니다. 청소가 쉬운지 어떤지도...청소를 하지않으면 담배맛이 떨어진다고 하니, 이건 아이코스와도 비슷한 부분인데 분해 크리닝이라는 부분이 잘 모르겠습니다.)
5.가열타입의 전자담배에서 고장이 많은 부분인 히터부분을 교환식으로 만들어 고장시에도 쉽게 교환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6. 히트스틱(히츠)의 가열온도는 입맛에따라(?) 4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온도를 한번 설정하면 다음 흡연시에도 설정된 온도로 계속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이건 당연한것 같습니다. 계속 바꾸면 누가 사용할까요?)
7.가열온도설정을 잘사용하면 한개피의 히트스틱(히츠)로 2회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아이코스로도 2번피우기 하시는분이 있죠? 이건 비슷한것 같습니다.)
8. 진동기능이 내장되어, 설정온도의 확인, 흡연가능시점, 흡연종료시점예고, 흡연완료를 진동으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진동이 되지 않게 설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LED로도 표시가 되지만, 밝은 곳에서는 보기 힘들고 시야가 불편하신분들이 편하게 진동 기능을 넣었다고 합니다.
1.유연,무연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흡연가능한 장소에서는 아이코스와 같이 연기가 나오고 흡연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보다는 연기의 양(量)이 적다고합니다.(개발자가 비흡연자라서 그렇다는 군요.. 요건 이해가 안감...)금연장소에서는 무연모드로 바꾸어 연기를 내지않고, 타인에게 들키지않게(?)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손안에 쏙들어가는 사이즈라고 합니다.
2. 1회의 충전으로, 유연모드인 경우 가열조건에 따라 10개피의 히트스틱(히츠)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본체에 넣고 사용하는 타입이라 아이코스 처럼 일일이 충전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10개피 피우면 본체를 충전해야 하는데....음?)무연모드에 관한 설명은 없군요.
3.충전지는 착탈식이라고 합니다. (이건 좋은 점이네요. 여분의 전지를 하나를 더 구입한다면 한갑을피울수 있다는 얘기다 되네요. 건전지를 들고 다닌다...음... 상상에 맡기겠습니다.)리튬이온전지를 사용하는데 약500회정도 충전수명을 가지고 있고, 전지만 교환한다면 본체를 그대로 사용할수 있어 아이코스보다 유리하다고 합니다.충전지 착탈이 가능하므로 항공기내의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히터와 리튬이온전지가 일체로 되어있는 기기는 위험물로 취급되어 기내 반입도 안되고, 맡길수도 없다고 합니다. 항공법, 국제민간항공기간의 규칙이라합니다.(요건 그냥 해석해 놓았지만, 아이코스를 기내로 못가지고 들어가나? 모르겠습니다. 저도 아이코스를 기내로 가져가본적이 없어서...)
4. 히트스틱(히츠)이 삽입되는 부분 즉, 가열히터부분은 분해하여 청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어떤 식으로 분해하는지에 대해서는 잘모르겠습니다. 청소가 쉬운지 어떤지도...청소를 하지않으면 담배맛이 떨어진다고 하니, 이건 아이코스와도 비슷한 부분인데 분해 크리닝이라는 부분이 잘 모르겠습니다.)
5.가열타입의 전자담배에서 고장이 많은 부분인 히터부분을 교환식으로 만들어 고장시에도 쉽게 교환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6. 히트스틱(히츠)의 가열온도는 입맛에따라(?) 4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온도를 한번 설정하면 다음 흡연시에도 설정된 온도로 계속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이건 당연한것 같습니다. 계속 바꾸면 누가 사용할까요?)
7.가열온도설정을 잘사용하면 한개피의 히트스틱(히츠)로 2회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아이코스로도 2번피우기 하시는분이 있죠? 이건 비슷한것 같습니다.)
8. 진동기능이 내장되어, 설정온도의 확인, 흡연가능시점, 흡연종료시점예고, 흡연완료를 진동으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진동이 되지 않게 설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LED로도 표시가 되지만, 밝은 곳에서는 보기 힘들고 시야가 불편하신분들이 편하게 진동 기능을 넣었다고 합니다.
개발자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제가 주문한 제품이 도착하면 좀더 자세히 분석을 해볼까합니다.
이전의 K 5type을 보면 일반담배를 겨냥한 상품이었는데 이번것은 아이코스를 겨냥한 상품입니다.근데 예전에도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이 있던걸로 아는데....
이전의 K 5type을 보면 일반담배를 겨냥한 상품이었는데 이번것은 아이코스를 겨냥한 상품입니다.근데 예전에도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이 있던걸로 아는데....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