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히트스틱용무연군

새로운 정보가 들어왔습니다.무연군 Q type이 나왔다고 합니다. Q는 무슨뜻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이상품은 일반담배는 피울수 없는 타잎인것 같습니다.일반담배도 피우고 아이코스 히트스틱도 피울수 있는걸 만들면 대박일텐데..오죽하면 제가 무연군 K 5 type에서 아이코스 히트스틱(히츠)를 피울수 있는 아답터를 만들었겠습니까...
Q type의 특징은 아이코스용의 히트스틱을 아이코스없이 무연또는 유연으로 피울수 있는 상품입니다.가격은 아이코스의 1/3가격입니다.
개발자분 여러상품 개발하시고 있는것 같습니다.바이브기능도 탑재되어있다고 합니다.신형아이코스를 많이 쫓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일반담배는 피울수 없고, 아이코스용 히트스틱을 유연모드(아이코스처럼 연기가 나옵니다. 무연군인데?)무연모드(연기없이 이기능은 예전의 K 5type와 같은 것 같습니다.한번 주문해 보기로 하겠습니다.물건 도착하면 테스트하여 자세하게 올리겠습니다.홈페이지에 나온 기능을 종합해보면 
1.유연,무연 2가지 모드가 있습니다.흡연가능한 장소에서는 아이코스와 같이 연기가 나오고 흡연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보다는 연기의 양(量)이 적다고합니다.(개발자가 비흡연자라서 그렇다는 군요.. 요건 이해가 안감...)금연장소에서는 무연모드로 바꾸어 연기를 내지않고, 타인에게 들키지않게(?)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손안에 쏙들어가는 사이즈라고 합니다.
2. 1회의 충전으로, 유연모드인 경우 가열조건에 따라 10개피의 히트스틱(히츠)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본체에 넣고 사용하는 타입이라 아이코스 처럼 일일이 충전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10개피 피우면 본체를 충전해야 하는데....음?)무연모드에 관한 설명은 없군요.
3.충전지는 착탈식이라고 합니다. (이건 좋은 점이네요. 여분의 전지를 하나를 더 구입한다면 한갑을피울수 있다는 얘기다 되네요. 건전지를 들고 다닌다...음... 상상에 맡기겠습니다.)리튬이온전지를 사용하는데 약500회정도 충전수명을 가지고 있고, 전지만 교환한다면 본체를 그대로 사용할수 있어 아이코스보다 유리하다고 합니다.충전지 착탈이 가능하므로 항공기내의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히터와 리튬이온전지가 일체로 되어있는 기기는 위험물로 취급되어 기내 반입도 안되고, 맡길수도 없다고 합니다. 항공법, 국제민간항공기간의 규칙이라합니다.(요건 그냥 해석해 놓았지만, 아이코스를 기내로 못가지고 들어가나? 모르겠습니다. 저도 아이코스를 기내로 가져가본적이 없어서...)

4. 히트스틱(히츠)이 삽입되는 부분 즉, 가열히터부분은 분해하여 청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어떤 식으로 분해하는지에 대해서는 잘모르겠습니다. 청소가 쉬운지 어떤지도...청소를 하지않으면 담배맛이 떨어진다고 하니, 이건 아이코스와도 비슷한 부분인데 분해 크리닝이라는 부분이 잘 모르겠습니다.)
5.가열타입의 전자담배에서 고장이 많은 부분인 히터부분을 교환식으로 만들어 고장시에도 쉽게 교환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6. 히트스틱(히츠)의 가열온도는 입맛에따라(?) 4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온도를 한번 설정하면 다음 흡연시에도 설정된 온도로 계속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이건 당연한것 같습니다. 계속 바꾸면 누가 사용할까요?)
7.가열온도설정을 잘사용하면 한개피의 히트스틱(히츠)로 2회를 피울수 있다고 합니다.(아이코스로도 2번피우기 하시는분이 있죠? 이건 비슷한것 같습니다.)
8. 진동기능이 내장되어, 설정온도의 확인, 흡연가능시점, 흡연종료시점예고, 흡연완료를 진동으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진동이 되지 않게 설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LED로도 표시가 되지만,  밝은 곳에서는 보기 힘들고 시야가 불편하신분들이 편하게 진동 기능을 넣었다고 합니다.
개발자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제가 주문한 제품이 도착하면 좀더 자세히 분석을 해볼까합니다.
이전의 K 5type을 보면 일반담배를 겨냥한 상품이었는데 이번것은 아이코스를 겨냥한 상품입니다.근데 예전에도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이 있던걸로 아는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연군 Q타잎 vs K타잎 vs 아이코스

어느쪽이 많이 주문이 들어오나 해서 좋합해 봤더니 K_5타잎 쪽이 주문이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Q_1타잎이 많을줄 알았는데 예상밖입니다.   두종류의 무연군은 크기가 비슷합니다.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후기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예전에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한 무연군(일반담배버젼)의 조정이 끝나 다시 제 품... likestow.blog.me ● 무연군( K_5타잎 )에서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의 멘솔과 같은 맛을 즐기시려면 일반 맨솔담배(귈연이라고 하나요?)와 액상(맨솔이면 좋습니다.)을 같이 넣고 피우시면, 아마도   아이코스에서 부족한 부분은 상당히 해결 되리라 생각됩니다. 1. 니코친양 이라든지... 2. 피우는 시간 이라든지... 3. 일본사람이 만든거라 작게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무연군은 소형이라   상당히 작은편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 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 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 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 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코스 블레이드파손은 새것으로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좀 쇼크입니다.!!! 한국인을 봉으로 하나봅니다. 일본에서는 2번교환한 사람도 있는데... 몇개의 아이코스 호환기를 소개해 드리면서,  무연군은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걸 느낍니다. 물론 아이코스가 제가 보기엔 가장 잘만들어져...

무연군 가격인상

많은 분들이 무연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 을 구매하신분들의 평판도 좋은편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 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배터리를 제거하면, MUENNN KUNN이라는 영어뒤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개발자분이 가격을 올린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확인해 보니 이미 가격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 )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무연군 일반담배용 K타입 구매후기

무연군을 구매하신분으로부터 구입후기가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무연군(?) 도대체 어떻길래? 이렇게 생각하시분이 계실것 같아서 구매하신분이 주신 구매후기를 공개합니다. (물론 허락을 받고 공개해드립니다.) 허락주신분 감사드립니다. 구입하신건  K_5 type 입니다. 무연군 K타잎을 구매생각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구매하실분은  [공지]에 무연군 구매대행 가격공개 를 참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