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연군의 문제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을 많이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아직 제가 만족할만한 기대치에 못미치고 있어, 선뜻 추천해 드리지 못하고 있는상태입니다.개발 담당자와 메일을 주고받으면서 현상태에서의 문제점을 하나하나 질문하면서 또다시 답장이 와서 글을 올립니다.예전답장에서는 니코친은 무색,무취라고 담배에서의 연기와 같은 만족감은 얻지 못한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제가 보낸 답변은 니코친은 무색이지만 무취는 아니라는것 니코친은 독특한 향(냄새)를 가지고 있어서 섭취하면 어느정도 느낄수 있다는것이라는 답장을 보냈습니다.일반담배사용후와 사용전의 상태를 어떻게 구분하냐는 질문도 했고, 히터가 가운데로 오지않고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다는 얘기도 했습니다.일반담배를 연짝으로 3개피를 피우기 힘든데(술마시면 피우게 되지만, 술안마신상태에서는 3개피를 연짝으로 피우기가 힘들죠? 조금 쉬지 않으면...) 테스트하느라 3개피를 연짝으로 넣고 피웠지만, 아무런 느낌을 받을 수 없다는거. 니코친이 섭취되는 느낌이 없다는거..담배에서 니코친이 추출되려면 히터온도가 247도가 되지 않으면 안된다는거.제가 테스트한 상태에서는 무연군의 히터온도가 163도이상 올라가지 않았습니다.몇번이고 재측정을 해도 163도 정도 되면 다시 식어가더군요.예전에 올린 글을 160도까지 측정되었습니다.히터로 240도 정도까지 가열을하면 히터가 들어갔던 자리는 아이코스 히트스틱(히츠)처럼 검게 탄 흔적이 있어야됩니다. 하지만, 그런 흔적이 없었기에 히터의 열이 모자른거 아니냐는 반문을 했습니다.
답장인즉, 내장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할때는 반드시 히터의 열이 제대로 증가하는지 테스트를 한다고합니다. 그때 가볍게 피워본다고 하더군요.하지만, 문제점은 개발하시는분이 답배를 못피우시는 분이더라구요.다른 개발자분들도 담배를 못피우시는 분이더군요.담배를 피지 않는사람이 개발된 상품에 대해 이론상으로 테스트하고 평을 쓴다는건 좀 무리가 있는듯.
일반 다시 물건을 보내달라고 합니다. 테스트하겠다고...근데 가능하면 쓰는 일반담배도 같이 5개피정도 보내달라고 합니다.요건 좀 비상식적?상품에 문제가 있어서 제가 송료를 부담하고 보내는것까지 이해할수 있어도, 일반담배5개피를 동봉해서 보내달라는게 이해가 되질 않았습니다.담배를 피지 않는 사람이 개발했다는거에 대해 조금 불신감이 있지만, 다시 되돌려보내 테스트를 받으려고 합니다.
★문제하나드리죠!!
스티커 이미지
무슨문제?연기가 나지않고, 냄새도 없습니다. 그런담배를 피우면서 니코친을 흡입하는걸 느끼실수가 있을까요?
(근데 그런 담배도 팔고 있더라구요.)오래 담배를 피워오신분이라면 느끼실수 있겠지만...아이코스가 인기가 있는이유는 담배처럼 연기(수증기)가 나고 니코친도 섭취되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저번에 올린글 아이코스 간단한 팁을 보시면 히터가 가열이 멈춘후(램프가 꺼진상태)에서 2-3번정도 깊게 피우면 연기(수증기)는 나지 않는데, 니코친만 올라옵니다. 왠지 이상한 느낌..그게 니코친입니다.연기없이 흡입되면 그느낌이 됩니다.깊게 흡입하는 방법은 왼손엄지와 검지를 말보루의 "M"자부근에 가져다대고 피우면 가열이 끝난 상태지만 열이 올라가는걸 느끼실겁니다. 그리고 이상한 맛의 뭔가가 입안으로 들어오는 느낌.
스티커 이미지
뭔가 짜릿한 느낌이 들죠?무연군도 그느낌이 들어야되는데 그느낌이 안든다는 거죠.만약 무연군이 제대로만 작동된다면, 니코친만 흡입한다는건 익숙해지기까지는 좀 시간이 걸립니다.연기가 안나는 아이코스라고 생각해보세요...지금처럼 아이코스가 인기를 누리지 못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