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연군 요코하마대학 교수의 추천

요즘 무연군이 매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아이코스의 수명과 불편한점때문에 다른 상품을 찾고있던 사람들이 무연군으로 몰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요코하마 대학 교수의 추천으로 조금씩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황입니다.
블로그 글을 그대로 올려드립니다.중요한 부분만 번역해 놓겠습니다.
推薦の言葉
横浜国立大学教授・室井 尚(愛煙家/平凡社新書『タバコ狩り』著者) 
요코하마대학 교수 무로이 히사시

IQOSのヒートスティックをどこでも自由に楽しめる「無煙君」I_1タイプ新登場!
IQOSユーザーの愛煙家の皆様に朗報です! 
IQOSのヒートスティックをオフィスや会議、路上でも自由に楽しむことのできる「無煙君」I_1タイプが開発されました。
長年無煙タイプのタバコの研究に取り組んできた、一人の優れた技術者が作り上げた画期的な製品です。 

近年なかなかタバコを自由に楽しめる場所がなくなり、愛煙家の肩身はますます狭くなってきています。
そんな中、フィリップ・モリス社が開発した新しいタイプの電子タバコ「IQOS」のユーザーがますます増えてきています。
と言っても、数千万人の愛煙家の中ではまだ少数派ですが、それでも現時点で数十万人がIQOSに切り替え、その数はどんどん増えてきています。
喫煙所などで使用している人の姿を見かける機会もますます増えてきました。 

IQOSは燃焼させることなく、ヒーターで加熱したタバコの葉からニコチンを吸引する新しいスタイルのタバコで、タールなどの有害成分を大幅にカットしてくれるばかりではなく、本物のタバコ葉を用いた「ヒートスティック」を使用することでタバコ本来の豊かな味わいも同時に楽しむことができる画期的な新しいタバコです。タバコの代用品である電子タバコとは違って、タバコそのものの楽しみを味わえますし、自分自身の健康にも良く、周囲の人達にもほとんど迷惑をかけることはありません。シガレットからIQOSに乗り換えている愛煙家の方も多いと思います。 

喫煙所に行かなくてもIQOSが楽しめる! 
흡연소에 가지 않아도 IQOS로 흡연을 즐길수있다@
ところが、IQOSからは煙のようなもの(水蒸気)も同時に発生するために、周囲の人達に臭いなどの迷惑をかけることがないのにもかかわらず、現在のところは喫煙所のような場所でしか楽しむことができません。せっかく臭いのしないIQOSに変えたのに、他の人の吸うシガレットの臭いが身体や髪の毛に染み付いてしまうのも悩みの種です。 
하지만, IQOS는 연기(수증기)도 함께 발생하기 때문에, 연기로 인해 주위사람들에게 해가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흡연소에서 피울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렇다보니 냄새가 나지않는 IQOS로 바꾸었음에도 일반담배를 피우는 사람들과 같은 공간에서 간접흡연을 하며, 일반담배연기에 몸과 머리카락을 베이기하며 아이코스를 즐겨야한다는 건은 사실 조금은 손해를 보는 느낌입니다.

ところが、この無煙君I_1タイプを使用すれば、もう場所を選ばず、どこでもIQOSのヒートスティックを楽しむことができるようになります! なぜなら水蒸気の発生量を自由にコントロールできるからです。しかも、無煙モードでもタバコの味や香りを思いがけないほど充分に味わうことができます。意外にもこれがとても美味しい(メンソールタイプを推奨)! これがあれば、飛行機や新幹線の中やオフィスはもちろん、ホテルの禁煙ルーム、路上、会議室など場所を選ばずタバコを楽しむことができます。煙も見えなければ、周囲の人に嫌な臭いを感じさせることもありません。周りの人にほとんど気づかれることもないのです! 海外旅行の時にも気兼ねなく機内に持ち込むことができます。 
하지만, 이 무연군I_1타잎을 사용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IQOS의 히트스틱(히츠)를 즐기실수 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증기의 발생량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무연모드로 해도 담배의 맛이나 향을 충분히 느낄수 있습니다. 의외로 이게 상당한 만족감을 줍니다.(맨솔 히트스틱 추천)! 이거 하나만 있으면 비행기나 신칸선안에서도, 사무실은 물론이고 호텔의 금연룸, 길거리,회의실등에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담배를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연기도 보이지 않을 뿐더러, 주위사람들에게 지독한 담배냄새를 풍길필요도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1해외 여행시에도 기내에 가지고 탈수가 있습니다.
※1. 핸섬슈츠 코멘트:기내에 가져가도 된다고 씌여져 있는데 확인을 안해 봐서 모르겠습니다. 전지가 분리가 되니깐 가지고 탈수 있다는얘기도 있는데 확인된바는 아닙니다.

IQOSに切り替えた愛煙家の皆さんにとって、この無煙君I_1タイプは、ずっと待ちかねていた夢の製品だと言っても過言ではありません。
また、この製品は、今後もどんどん進化していくことが期待できます。あなたの意見がさらに使いやすい新製品の誕生に結びつくのです。 
아이코스로 전환한 애연가 여러분에게 있어, 이무연군I_1타잎은 줄곧 기다려왔던 꿈의 제품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또, 이제품은 향후에도 계속해서 개발되어 갈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많은 의견을 주시면 좀더 사용하기 쉬운 신제품 탄생으로 이어질것입니다.

私はこの無煙君I_1タイプを使い始めるようになってもう手放せなくなりました。騙されたと思って、是非一台手に入れて下さい。
愛煙家の一人として心から推薦いたします。
저는 이무연군l_1타잎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무연군을 손에서 떼지 못하게 되었습니다.속는셈치고 한번 구매해보시기바랍니다.애연가의 한사람으로서 진심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本ブログ作成者>>
無煙君 I_1 Type は、「楽オク」に出品し、販売しています。
무연군 개발자 블로그에서 발췌.http://blog.goo.ne.jp/ksg2008/e/67a5cc108eedc6530b6bcad5746a0f84
사진에 보이는 것은 l_1타잎인데 현재 판매가 되는 아이코스타잎은 Q_1타잎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연군 Q타잎 vs K타잎 vs 아이코스

어느쪽이 많이 주문이 들어오나 해서 좋합해 봤더니 K_5타잎 쪽이 주문이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Q_1타잎이 많을줄 알았는데 예상밖입니다.   두종류의 무연군은 크기가 비슷합니다.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후기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예전에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한 무연군(일반담배버젼)의 조정이 끝나 다시 제 품... likestow.blog.me ● 무연군( K_5타잎 )에서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의 멘솔과 같은 맛을 즐기시려면 일반 맨솔담배(귈연이라고 하나요?)와 액상(맨솔이면 좋습니다.)을 같이 넣고 피우시면, 아마도   아이코스에서 부족한 부분은 상당히 해결 되리라 생각됩니다. 1. 니코친양 이라든지... 2. 피우는 시간 이라든지... 3. 일본사람이 만든거라 작게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무연군은 소형이라   상당히 작은편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 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 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 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 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코스 블레이드파손은 새것으로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좀 쇼크입니다.!!! 한국인을 봉으로 하나봅니다. 일본에서는 2번교환한 사람도 있는데... 몇개의 아이코스 호환기를 소개해 드리면서,  무연군은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걸 느낍니다. 물론 아이코스가 제가 보기엔 가장 잘만들어져...

무연군 가격인상

많은 분들이 무연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 을 구매하신분들의 평판도 좋은편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 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배터리를 제거하면, MUENNN KUNN이라는 영어뒤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개발자분이 가격을 올린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확인해 보니 이미 가격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 )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무연군 일반담배용 K타입 구매후기

무연군을 구매하신분으로부터 구입후기가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무연군(?) 도대체 어떻길래? 이렇게 생각하시분이 계실것 같아서 구매하신분이 주신 구매후기를 공개합니다. (물론 허락을 받고 공개해드립니다.) 허락주신분 감사드립니다. 구입하신건  K_5 type 입니다. 무연군 K타잎을 구매생각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구매하실분은  [공지]에 무연군 구매대행 가격공개 를 참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