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연군이란?

아이코스 짝퉁=무연군지금부터는 무연군이란 이름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무연군의 저번에 후기에 이어, 개발자로부터 답장이 왔기에 자세하게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1. 전혀 담배맛이 안난다.답변 : 불을 붙여 피우는 담배의 맛은 본제품으로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담배를 가열함으로서 니코친은 배출됩니다. 참고로 니코친은 무색,무취입니다.필터가 붙어있는 일반담배에서 필터로 흡연을 하는것보다, 전용 마우스피스(첨부)를 사용하여 피우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연기를 원하시는분들은, 전자담배의 아도마이져를 사용하여 리킷드를 넣어 사용하시면 연기를 내을수가 있습니다.어디까지나 이제품은 금연장소에서 니코친 결함증 해결을위한 흡연도구입니다.타인에게 아무런 피해주는일없이 니코친을 섭취할수 있습니다.일시적인 니코친섭취로인한 초조함을 억제할수 있는 상품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라는 답변이 왔습니다.
니코친은 무색,무취음...그러면 어떻게 니코친이 현재 추출되고 있는지 어떤지 궁금해졌습니다.한번 실험을 해봤습니다.
중국산 전자온도계로 160도까지 히터의 열이 올라갑니다.히터에 직접접촉하여 온도를 재는 방식이 아니므로 온도가 정확하진 않겠지만,+-20도라고해도 180도 정도라고할까?
전용 마우스피스를 장착한 사진입니다.
언제나 그러하듯이, 그렇다면
스티커 이미지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을 끼고피우면 어떨까?여기서 좀 문제가 생깁니다.일반담배는 직경이 8mm아이코스전용 히트스틱(히츠)은 직경이 7mm1mm 모자릅니다.아이코스히트스틱(히츠)을 장착하면 1미리가 모자르니깐 제대로 피울수가 없습니다.그래서,선반으로 아답터를 제작합니다.
아이코스히트스틱(히츠)을 넣는 부분은 7mm이므로 알루미늄봉에 내부7mm의 구멍을 냅니다.무연군의 가이드관에 들어가는 구멍은 담배의 직경과 같으므로 외부 직경은 8mm
제작한 7mm -> 8mm아답터
그렇게 만들어진게 이런모양의 아답터입니다.

아답터를 장착한 모습입니다.그리고 전원을 넣어봅니다.아이코스와 비슷하게 타는느낌이 듭니다.피워봅니다.







하지만...
스티커 이미지
뭐먹은 무소식?아이코스처럼 수증기가 나오질않네요.이런....4만원 공돈 날라가는 소리가...좀더 연구해 봐야겠습니다.그리고 더 물어봐야겠습니다.분명히 히터는 작동되고 있고, 담배가 타는 냄새도 나는데 아이코스처럼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온도가 모자른가?
다음편을 기대해 주시길..

댓글

  1. If you are searching for the best e cig in electronic cigarette online shop for beginners, the smok tfv8 x-baby coils is the perfect choice. This stylish device is light and easy to handle. Newbies rave about how easy it is to refill, which sets it far above many competing devices. The battery never gets a bad review because of smok tfv8 x-baby tank's legendary capacity. New vape users love the rich and thick vapor produced by this high-performance device.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연군 Q타잎 vs K타잎 vs 아이코스

어느쪽이 많이 주문이 들어오나 해서 좋합해 봤더니 K_5타잎 쪽이 주문이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Q_1타잎이 많을줄 알았는데 예상밖입니다.   두종류의 무연군은 크기가 비슷합니다. 아이코스를 겨냥한 무연군후기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예전에 아이코스 짝퉁이라고 소개한 무연군(일반담배버젼)의 조정이 끝나 다시 제 품... likestow.blog.me ● 무연군( K_5타잎 )에서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의 멘솔과 같은 맛을 즐기시려면 일반 맨솔담배(귈연이라고 하나요?)와 액상(맨솔이면 좋습니다.)을 같이 넣고 피우시면, 아마도   아이코스에서 부족한 부분은 상당히 해결 되리라 생각됩니다. 1. 니코친양 이라든지... 2. 피우는 시간 이라든지... 3. 일본사람이 만든거라 작게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무연군은 소형이라   상당히 작은편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 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 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 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 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코스 블레이드파손은 새것으로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좀 쇼크입니다.!!! 한국인을 봉으로 하나봅니다. 일본에서는 2번교환한 사람도 있는데... 몇개의 아이코스 호환기를 소개해 드리면서,  무연군은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걸 느낍니다. 물론 아이코스가 제가 보기엔 가장 잘만들어져...

무연군 가격인상

많은 분들이 무연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 을 구매하신분들의 평판도 좋은편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 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배터리를 제거하면, MUENNN KUNN이라는 영어뒤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개발자분이 가격을 올린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확인해 보니 이미 가격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 )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무연군 일반담배용 K타입 구매후기

무연군을 구매하신분으로부터 구입후기가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무연군(?) 도대체 어떻길래? 이렇게 생각하시분이 계실것 같아서 구매하신분이 주신 구매후기를 공개합니다. (물론 허락을 받고 공개해드립니다.) 허락주신분 감사드립니다. 구입하신건  K_5 type 입니다. 무연군 K타잎을 구매생각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구매하실분은  [공지]에 무연군 구매대행 가격공개 를 참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