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무연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을 구매하신분들의 평판도 좋은편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배터리를 제거하면, MUENNN KUNN이라는 영어뒤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개발자분이 가격을 올린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확인해 보니 이미 가격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