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여성분들도 담배 피우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숨어서 피우시던지...해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건 남자분이나 여자분이나 성별은 상관없죠. 그래서 많이 담배를 피우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코스는 냄새가 베지 않아서 좋은데, 연기(글리세린포함 수증기)가 나서 남들앞에서 사용하기가 조금 꺼려지기도 하죠?
연장자앞에서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하는 예법(?)은 광해군의 지침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발췌 : 지위가 높은 사람이나 연장자 앞에서 담배를 피우지 못하는 예법이 바로 광해군의 지침에서 유래한다.)
스트레스를 받으시는건 남자분이나 여자분이나 성별은 상관없죠. 그래서 많이 담배를 피우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코스는 냄새가 베지 않아서 좋은데, 연기(글리세린포함 수증기)가 나서 남들앞에서 사용하기가 조금 꺼려지기도 하죠?
연장자앞에서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하는 예법(?)은 광해군의 지침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발췌 : 지위가 높은 사람이나 연장자 앞에서 담배를 피우지 못하는 예법이 바로 광해군의 지침에서 유래한다.)
왜 그런걸 만들었는지...
광(狂)해군인가?
그런 예법때문에 싸움도 많이 일어납니다.
광해군?
무연군?
관계없군!
광(狂)해군인가?
그런 예법때문에 싸움도 많이 일어납니다.
광해군?
무연군?
관계없군!
담배는 어차피 몸에 해로운 것이니 안피우는게 제일 좋지만, 미성년자가 아닌이상은 남녀상관없이 피워도 되지 않을까?
담배피우시는 분들이 자주 말하는 기호식품...
(기호식품은 틀린말이라 하네요. 기호품...)
특히 남자분들이 여자분들 담배피우는걸 싫어 한다기 보다, 담배를 피우는 것자체보다도, 담배피울때의 연기를 내뿜는 행동이라든지 폼(?)이라든지 그런모습을 싫어하는게 아닐까?(그냥 추측해 봅니다.)
특히 외부손님들과 접촉이 많은 분들은 담배 냄새때문에 불쾌감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코스나 무연군이나 냄새가 베지 않으니 그런점에서는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이코스는 좋은 기기임에도 불구하고, 얼핏보면 연기처럼 보이는 것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눈살을 찌프릴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호식품은 틀린말이라 하네요. 기호품...)
특히 남자분들이 여자분들 담배피우는걸 싫어 한다기 보다, 담배를 피우는 것자체보다도, 담배피울때의 연기를 내뿜는 행동이라든지 폼(?)이라든지 그런모습을 싫어하는게 아닐까?(그냥 추측해 봅니다.)
특히 외부손님들과 접촉이 많은 분들은 담배 냄새때문에 불쾌감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코스나 무연군이나 냄새가 베지 않으니 그런점에서는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이코스는 좋은 기기임에도 불구하고, 얼핏보면 연기처럼 보이는 것때문에 주위 사람들이 눈살을 찌프릴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코스의 장점은 놔두고, 장소에 따라서 연기를 내며 피울수 있고, 연기가 좀 걱정이 되는 곳이라면 연기없이 피울수 있는 무연군 Q타잎이 적격이 아닌지?초조함을 가라앉히고 싶은데 주위 환경때문에 담배를 피우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무연군이 좋은 상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