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번역이 이상해서 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는 조언을 받고 온도 설정부분만 올려드립니다.무연군 Q_type구매하신분들은 참조하시길...
◆온도설정
아이코스와 틀린점이 이 온도조절기능인데,
1. 전원을 넣으면 현재 상태를 알려줍니다.
약3초간 등색점멸 = 유연모드(진동1번)
약3초간 녹색점멸 = 무연모드(진동3번)
위의 온도설정을 변경할시에는, 점멸중에 보턴을 누르면, 진동횟수와 LED색의 변화로 설정된 무연군의상태를 알립니다.
2. 그다음,전회의 흡연시 가열온도의 설정을, 긴진동의 횟수로 알리는 약10초간 등색/녹색 LED가 깜빡이는 동안,
- 가열온도를 설정하고자하는 경우,LED버튼을 아래에 지정된 횟수만큼 누릅니다. (보턴이 눌러졌을때는 LED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4단계의 온도조절(default는 2회 누른상태)이 가능하고, 5회이상 누르게 되면 4회누른것과 같은 설정이됩니다.
1회 : 가열온도1+바이브1번 (출하시온도보다 낮은상태)
2회 : 가열온도2+바이브2번 (출하시온도)
3회 : 가열온도3+바이브3번 (출하시온도보다 높은상태)
4회이상 : 가열온도4+바이브4번 (가장 높은 상태)
가열온도설정은 유연모드와 무연모드 각각 따로 설정하시기바랍니다.
3.이설정을 바꾸지 않는한 전원SW를 ON했을때, 지난번 설정치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자신에 맞는 설정온도를 정하신다음부터는, 흡연을 하실때에는 전원을 넣기만 하시면됩니다.
◆온도설정
아이코스와 틀린점이 이 온도조절기능인데,
1. 전원을 넣으면 현재 상태를 알려줍니다.
약3초간 등색점멸 = 유연모드(진동1번)
약3초간 녹색점멸 = 무연모드(진동3번)
위의 온도설정을 변경할시에는, 점멸중에 보턴을 누르면, 진동횟수와 LED색의 변화로 설정된 무연군의상태를 알립니다.
2. 그다음,전회의 흡연시 가열온도의 설정을, 긴진동의 횟수로 알리는 약10초간 등색/녹색 LED가 깜빡이는 동안,
- 가열온도를 설정하고자하는 경우,LED버튼을 아래에 지정된 횟수만큼 누릅니다. (보턴이 눌러졌을때는 LED가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4단계의 온도조절(default는 2회 누른상태)이 가능하고, 5회이상 누르게 되면 4회누른것과 같은 설정이됩니다.
1회 : 가열온도1+바이브1번 (출하시온도보다 낮은상태)
2회 : 가열온도2+바이브2번 (출하시온도)
3회 : 가열온도3+바이브3번 (출하시온도보다 높은상태)
4회이상 : 가열온도4+바이브4번 (가장 높은 상태)
가열온도설정은 유연모드와 무연모드 각각 따로 설정하시기바랍니다.
3.이설정을 바꾸지 않는한 전원SW를 ON했을때, 지난번 설정치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자신에 맞는 설정온도를 정하신다음부터는, 흡연을 하실때에는 전원을 넣기만 하시면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