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연군을 구입하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몇가지 한글 설명서에는 없는 부분을 추가로 번역해서 올려드립니다.
無煙君(무연군)K타잎(일반담배용)의 온도조절.
온도설정부분인데 실은 이부분이 필요할까 싶어서 일부러 뺀 부분이기도 한데, 역시 온도가 낮은 상태에서는 만족감이 덜하는것 같아서 온도조절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온도조절
전원스위치를 on으로 하면, 10초정도 녹색LED가 연속으로 빠른 속도로 점멸합니다.(일어 설명서에는 점멸이 아니라 점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때 보턴스위치를 누르게 되면 온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1에서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처음에는 2단계로 설정이 되어있을것입니다.가장높은 온도는 4번 누른 상태가 됩니다.누르게되면 보턴스위치가 빨갛게 바뀝니다.4회이상, 5회서부터는 4회누른것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 이설정치는 자동으로 기억됩니다.
◆빈상태로 가열
본체의 히터와 내부의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입니다.히터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 전원을 넣고 빈상태로 가열하시면 됩니다.
◆온도조절
전원스위치를 on으로 하면, 10초정도 녹색LED가 연속으로 빠른 속도로 점멸합니다.(일어 설명서에는 점멸이 아니라 점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때 보턴스위치를 누르게 되면 온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1에서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처음에는 2단계로 설정이 되어있을것입니다.가장높은 온도는 4번 누른 상태가 됩니다.누르게되면 보턴스위치가 빨갛게 바뀝니다.4회이상, 5회서부터는 4회누른것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 이설정치는 자동으로 기억됩니다.
◆빈상태로 가열
본체의 히터와 내부의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입니다.히터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 전원을 넣고 빈상태로 가열하시면 됩니다.
無煙君(무연군) Q타잎(히트스틱용)의 온도조절.
◆온도조절
전원스위치를 on으로 하면, 3초간 유무연 모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그후 10초정도 오렌지색/녹색LED가 연속으로 점멸할때
이때 보턴스위치를 누르게 되면 온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1에서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처음에는 2단계로 설정이 되어있을것입니다.가장높은 온도는 4번 누른 상태가 됩니다.누르게되면 보턴스위치가 빨갛게 바뀝니다.4회이상, 5회서부터는 4회누른것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이설정치는 자동으로 기억됩니다.가열온도의 설정은 유연모드와 무연모드 각각 따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빈상태로 가열(핸섬슈츠 에디션)
본체의 히터와 내부의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입니다.히터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 전원을 넣고 빈상태로 가열하시면 됩니다.(일어 설명서에는 빈상태로 가열하는 설명이 없는데 이건 제가 그냥 추가해 놓은것입니다.)
전원스위치를 on으로 하면, 3초간 유무연 모드를 설정할수 있습니다.그후 10초정도 오렌지색/녹색LED가 연속으로 점멸할때
이때 보턴스위치를 누르게 되면 온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1에서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처음에는 2단계로 설정이 되어있을것입니다.가장높은 온도는 4번 누른 상태가 됩니다.누르게되면 보턴스위치가 빨갛게 바뀝니다.4회이상, 5회서부터는 4회누른것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이설정치는 자동으로 기억됩니다.가열온도의 설정은 유연모드와 무연모드 각각 따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빈상태로 가열(핸섬슈츠 에디션)
본체의 히터와 내부의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입니다.히터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 전원을 넣고 빈상태로 가열하시면 됩니다.(일어 설명서에는 빈상태로 가열하는 설명이 없는데 이건 제가 그냥 추가해 놓은것입니다.)
PS.키보드에 한글자판이 없어서 자주 오타가 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