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일본 TV방송에서 니오스호수(카메룬 북서주지방)에서 갑자기 1,800명이 사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동물들도 3,500마리의 동물들이 순식간에 사망했습니다.원인은 일산화탄소.
지하에 있던 마그마때문에 발생한 일산화탄소.공기보다 무거워서 호수의 바닥에 점점 쌓이게 됩니다. 어느날 호수내에서 가벼운 산사태가 일어났는데 , 물밑에 있던 일산화탄소를 자극해 폭발!!
호수바닥에 약 9천만톤의 일산화탄소가 있었다고 예측했습니다.그것이 폭발하여 산등성이를 타고 부락까지...일산화탄소는 신체의 산소를 차단하므로 수면하듯이 일순간에 의식을 잃고 사망하게 됩니다.
지금도 이 니오스호 근처에는 주민들이 살고 있는데 국제협력단의 도움으로
호수바닥에 약 9천만톤의 일산화탄소가 있었다고 예측했습니다.그것이 폭발하여 산등성이를 타고 부락까지...일산화탄소는 신체의 산소를 차단하므로 수면하듯이 일순간에 의식을 잃고 사망하게 됩니다.
지금도 이 니오스호 근처에는 주민들이 살고 있는데 국제협력단의 도움으로
가스를 수중의 일산화탄소를 조금씩 밖으로 계속해서 배출시켜 분산시키고 있습니다.1,800명이 순식간에 사망.
일산화탄소 무섭죠?
일산화탄소 무섭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