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연군(K_5타잎)에서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의 멘솔과 같은 맛을 즐기시려면일반 맨솔담배(귈연이라고 하나요?)와 액상(맨솔이면 좋습니다.)을 같이 넣고 피우시면, 아마도 아이코스에서 부족한 부분은 상당히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1.니코친양이라든지...2.피우는 시간이라든지...3.일본사람이 만든거라 작게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무연군은 소형이라 상당히 작은편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코스 블레이드파손은 새것으로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좀 쇼크입니다.!!! 한국인을 봉으로 하나봅니다. 일본에서는 2번교환한 사람도 있는데...
몇개의 아이코스 호환기를 소개해 드리면서, 무연군은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걸 느낍니다.물론 아이코스가 제가 보기엔 가장 잘만들어져 있습니다.돈이 얼마나 들어갔는데....하지만, 여러가지 문제점이 많은것도 사실입니다.
무연군 개발자가 아이코스의 그런문제점을 개선하고 만든것이 무연군이기 때문에...그리고, 처음에 무연군을 구입하고 개발자와 많은 얘기를 하고 저역시 아이코스를 처음 구입해서 지금도 사용하고 있기에 아이코스의 팬이지만, 무연군도 개발과정을 보고 엉성한 중국제보다는 휠씬 낫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무연군도 한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무연군의 기종에 관계없이 - 무연군에 있어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기능이..온도조절기능입니다.처음에는 불편하기 짝이 없고 귀챦았는데 온도조절기능이 있는것이 나중을 위해 편리하다는걸 느꼈습니다.- 무연군은 부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연군은 연속으로 흡연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는 본체를 충전하고 홀더를 충전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담배맛이 부족하지만, 블레이드가 쉽게 부러지지만, 흡연시간이 짧지만 이런 단점이 많지만, 매력이 있는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아이코스에 익숙하시다보면 냄새가 안난다고 해도 아이코스 히트스틱의 냄새는 알수 있습니다.독특한 냄새가 나죠.무연군은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히트스틱(히츠) 를 Q_1타잎에 넣고 피워도, 무연 모드일때는 냄새가 거의 안납니다.K_5타잎으로 일반담배를 넣고 피워도 냄새가 거의 안납니다.개개인이 조금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아이코스와 같은 냄새는 강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무연군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