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무연군 Q타잎 vs K타잎 vs 아이코스

어느쪽이 많이 주문이 들어오나 해서 좋합해 봤더니K_5타잎쪽이 주문이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Q_1타잎이 많을줄 알았는데 예상밖입니다.
 
두종류의 무연군은 크기가 비슷합니다.
무연군(K_5타잎)에서 아이코스의 히트스틱(히츠)의 멘솔과 같은 맛을 즐기시려면일반 맨솔담배(귈연이라고 하나요?)와 액상(맨솔이면 좋습니다.)을 같이 넣고 피우시면, 아마도 아이코스에서 부족한 부분은 상당히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1.니코친양이라든지...2.피우는 시간이라든지...3.일본사람이 만든거라 작게하는 것을 좋아하네요. 무연군은 소형이라 상당히 작은편
4.기존 전자담배(액상)을 피우시던 분들도 액상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5.액상과 일반담배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습니다.6.일반담배에서 니코친만을 흡입할수 있습니다.7.니코친을 흡입한 담배는 그냥 피우셔도 담배맛이 납니다.(담배값이 좀 절약되려나?)
장소에 따라서 담배를 피울수 없는 곳에서는 일반담배를 무연으로..연기를 많이 내면서 담배를 피우시려면 액상과 함께연기만을 즐기시려면 액상만좀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일반담배를 다른쪽으로 피우시면 니코친양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에서는 아이코스 블레이드파손은 새것으로 교환이 안된다고 하네요..
스티커 이미지
좀 쇼크입니다.!!! 한국인을 봉으로 하나봅니다. 일본에서는 2번교환한 사람도 있는데...

몇개의 아이코스 호환기를 소개해 드리면서, 무연군은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 걸 느낍니다.물론 아이코스가 제가 보기엔 가장 잘만들어져 있습니다.돈이 얼마나 들어갔는데....하지만, 여러가지 문제점이 많은것도 사실입니다.
무연군 개발자가 아이코스의 그런문제점을 개선하고 만든것이 무연군이기 때문에...그리고, 처음에 무연군을 구입하고 개발자와 많은 얘기를 하고 저역시 아이코스를 처음 구입해서 지금도 사용하고 있기에 아이코스의 팬이지만, 무연군도 개발과정을 보고 엉성한 중국제보다는 휠씬 낫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무연군도 한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무연군의 기종에 관계없이 - 무연군에 있어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기능이..온도조절기능입니다.처음에는 불편하기 짝이 없고 귀챦았는데 온도조절기능이 있는것이 나중을 위해 편리하다는걸 느꼈습니다.- 무연군은 부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무연군은 연속으로 흡연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는 본체를 충전하고 홀더를 충전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담배맛이 부족하지만, 블레이드가 쉽게 부러지지만, 흡연시간이 짧지만 이런 단점이 많지만, 매력이 있는 제품임에 틀림없습니다.
아이코스에 익숙하시다보면 냄새가 안난다고 해도 아이코스 히트스틱의 냄새는 알수 있습니다.독특한 냄새가 나죠.무연군은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히트스틱(히츠) 를 Q_1타잎에 넣고 피워도, 무연 모드일때는 냄새가 거의 안납니다.K_5타잎으로 일반담배를 넣고 피워도 냄새가 거의 안납니다.개개인이 조금 차이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아이코스와 같은 냄새는 강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무연군 응원 부탁드립니다.
스티커 이미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무연군 가격인상

많은 분들이 무연군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연군의 개발자분도 요즘 무연군의 주문이 많이 늘어, 이번주 토요일에 부품이 조달되기 전까지 20명이 10일이상 주문대기를 했다고 합니다. 무연군 을 구매하신분들의 평판도 좋은편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던, 아이코스의 담배맛의 불만이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K타잎의 무연군 과 아토마이져를 사용하면, 아이코스의 담배맛보다는 충분히 만족을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본체와 홀더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군인데, 역시 담배를 피우는 개피가 아이코스보다(약 5-12회) 적으므로 따로 배터리를 사시는 분도 계십니다. 전용배터리는 14500이라는 리튬이온전지로 700mah정도 됩니다. 검색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나옵니다. Q.무연군은 일본사람이 만들었다는데 어디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죠? 배터리를 제거하면, MUENNN KUNN이라는 영어뒤에 "Made in Japan"이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MUEN KUN"이라고 하면 될것을 일본어입력 표기를 그대로 넣다보니 "N"이 두개가 되는 웃지 못할상황이 벌어졌습니다. 일본사람들이 만든 상품에 걸맞게, 부품이 상당히 작습니다. 작게 만들었죠? 다른것도 작나? 개발자분이 가격을 올린다는 얘기를 했었는데 확인해 보니 이미 가격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저는 가격을 올리지 않고 예전그대로의 가격으로 받겠습니다. 좀 상황을 보고, 그때가서 가격조정을 하겠습니다. 인상되었습니다만, 저는 종전 가격그대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나는 한국말중에 이말이 가장 좋더라~~~ ▲ ) 3,000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무연군 일반담배용 K타입 구매후기

무연군을 구매하신분으로부터 구입후기가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무연군(?) 도대체 어떻길래? 이렇게 생각하시분이 계실것 같아서 구매하신분이 주신 구매후기를 공개합니다. (물론 허락을 받고 공개해드립니다.) 허락주신분 감사드립니다. 구입하신건  K_5 type 입니다. 무연군 K타잎을 구매생각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구매하실분은  [공지]에 무연군 구매대행 가격공개 를 참조하시길...